모바일게임/어비스리움월드

어비스리움월드 탐험 어디까지 알고있니?

뜨거운홍시 2020. 10. 5. 13:46

어비스리움이 아닌 어비스리움 월드가 생겼다.

전작에 비해 달라진 점들은 이러한 점들이 있다.

 

터치형 게임이 아닌 방치형으로 변했기 때문에 터치를 많이 한다고 해서 생명력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다.

또한 물고기의 레벨이 생겨 물고기를 터치하고 친밀도를 쌓으면 레벨이 올라가는 형식이다.

이 물고기의 레벨이 3으로 올라가면 그 때부터는 탐험 지형에 맞는 물고기는 탐험이 가능하다.

 

탐험에는 조개껍질이 필요하며 그 조개껍질은 일일미션이나 레벨2로 확장하면 얻을 수 있는 대왕조개에서 조개껍질을 얻을 수 있다. 대왕조개에서 조개껍질을 얻기 위해서는 고대주화나 진주가 필요하다.

하지만 대왕조개에서 진주로 랜덤 뽑기를 하는 것은 비추이다.

 

또한 지형을 4로 업그레이드하면 등대가 생기는데, 이 등대에서는 랜덤으로 2번 조개를 뽑을 수 있다.

하루에 2번 뽑을 수 있으며 한 번은 그냥 뽑을 수 있고 한 번은 광고를 봐야 뽑을 수 있다.

 

어비스리움 월드에서는 장식을 더 많이 심을 수 있으며 더 장식을 심는 데 더 많은 생명력을 필요로 한다.

또한 나무 상자나 은 상자라는 것이 있어 여기서 해저 생물이 등장한다. 해저 생물은 마치 퍼즐처럼 몇 개를 모아야 비로소 해저 생물을 배치할 수 있다. 나무상자는 하루에도 몇 번이고 뽑을 수 있지만 은 상자는 이틀에 1번 꼴로 뽑을 수 있다. 금 상자나 이벤트 상자는 진주 200개를 들여야 뽑을 수 있다. 

 

탐험 지형 확장하기를 3번정도 확장하면 그 이후부터는 가오리가 탐험할 수 있는 영역이 꽤나 많아지므로 가오리를 많이 뽑아두는 것이 좋다. 어비스리움 월드 사전예약 유저라면 분홍가오리를 받았을텐데 분홍가오리는 이 가오리 영역 탐험에 포함되지 않는다. 

 

어비스리움월드 사진 공유 미션은 어비스리움과 똑같이 굳이 사진 공유를 하지 않아도 사진 공유 버튼만 눌러도 사진 공유 미션으로 인정이 되니 이 점도 참고할 것.

 

필자는 현재 연두색 곰인형 미션을 랜덤마켓에서 구입하였으나 버그로 잘 되지 않아 문의한 상태이다.

향후 업데이트가 되면 다시 포스팅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