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IT

아이폰12 쿠팡 사전예약 성공 팁 총정리 위메프도 성공

뜨거운홍시 2020. 10. 23. 11:55


드디어 아이폰se 탈출 성공....!

쿠팡 아이폰 사전예약 성공하고 얼마나 기뻤는지
하지만 기쁨과 동시에 할인카드로 긁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 도전하려고 했으나
품....절.....

어찌됐든 제가 인터넷에서 얻은 정보와
제가 어떻게 결제했는지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우선 저는 일단 할인카드로 긁지 않아서 주문취소를 완료한 상태이구요.
돈은 바로 입금되더라구요.
쿠팡 아이폰, 아이패드 최다 할인은 항상 삼성카드라고합니다.
삼성카드 대기하고 기다렸는데 국민으로 결제해버려서 아쉽게 결제 취소 했네요


저는 아이폰12 pro 퍼시픽 블루 256G 노리고 했었구요
제가 생각했을 때 쿠팡은 거의 3분 컷 입니다.
제가 12시 2-3분 사이에 결제를 완료했구요

결제가 완료되는 순간에도 페이지가 만료되어 안되더라구요.
사람이 그만큼 몰립니다.......

우선 기계는 많을 수록 좋습니다.
전 아이패드, 아이폰 조합으로 쿠팡 로그인 해놓고 대기타고 네이버 시계 켜놓고 대기탔어요.
12시 땡 하자마자 어플 새로고침하면 오류뜹니다 ㅜ

손에 땀이 나도 침착하게... 침착하게.. 새로고침해서 얻으세요


~쿠팡 사전 예약 꿀팁~

1. 결제 비밀번호를 쉽게 하라
그리고 꿀팁은 쿠팡은 100만원 이상 결제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뜨는데
이 때 비밀번호를 000001 혹은 111112 이런식으로 연속되는 숫자로 해놓으면 빠르게 입력하기 편합니다.
마지막 숫자만 다른 이유는 6자리 전부 연속되는 숫자가 안됩니다. 하나는 바꿔야합니다.

2. 손이 빨라야 한다
손이 빨라야 합니다. 그리고 느린 핸드폰 기계로 하지 마세요.
저도 느린 se로 하다 실패하고 아이패드로 겟했습니다.

3. 카드는 삼성카드가 좋습니다
삼성카드 할인이 제일 많아서 삼성카드 추천드립니다.
국민카드는 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습니다.

4. 어플 / 인터넷
전 어플로 해서 성공했고 아사모 카페 들어가보니 취소 물량 대기탈 땐 보통
인터넷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취소 물량 얻기는 진짜 힘듭니다.

어플이든 인터넷이든 본인이 가장 빠르게 할 수 있는 걸 선택하세요.
그리고 일단 무이자 할인혜택까지 원하시는 분들은 손이 진짜 빨라야 한다고 합니다..

5. 취소 상품을 노려라
전 할인 혜택을 못받아서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취소 상품을 노리려고 하는데 이게 12시 -1시 사이에 취소 물량이 엄청 생깁니다.
그마저도 새로고침해서 사람들이 다 얻어가고 저같은 일반 사람들은 결제 비밀번호 입력하는 순간
다 품절되었다고 뜹니다..
제가 3시까지 대기 타봤는데 1시에서 2시 사이는 12시에서 1시에 풀리는 물량의 1/2
2시에서 3시는 스 물량의 1/2 이 풀리는 거 같아요
갈수록 적어진다는 소리죠

6. 취소 상품 노릴 때 사람들이 쓰는 방법
보통 창을 2개 띄워놓으시고 도전하신다 합니다.
품절되면 결제창은 안눌러지는데, 이 때 결제창까지 갔던 그 순간에 비밀번호 5자리만 누르고 기다린다 합니다.
그리고 다른 창으로는 품절이 해제되고 물량이 풀렸는지 새로고침을 계속 한다고 합니다.
이 때 물량이 보이면 잽싸게 결제 창으로 되어있는 창으로 들어가 비밀번호 1자리만 입력하고 결제를 하신다고 하네요.
저는 이정도까지는 자신이 없어서 못했습니다만
필사적인 분들께 팁이 되었음 합니다.



저는 이후 위메프에서 2차 사전예약이 풀려서 완료한 상태이구요
위메프는 쿠팡보다 정가가 높게 책정이 되어있어서 어찌됐든 쿠팡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정가 주고 샀던 저는 15만원 할인 받은 것에 만족합니다
(사진에는 25만원이라 되어있지만 위메프가 아이폰 정가를 높게 잡아두고 할인을 많이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 그렇습니다
실제로는 15만원 할인입니다)

다들 성공적인 사전 예약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