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즐거운삶은/쇼핑

50대 60대 아빠 선물 추천! 페라가모 싱글 간치니 리버시블 벨트 675140

뜨거운홍시 2022. 8. 27. 12:17

아빠 선물을 알아보다
벨트가 딱 괜찮을 것 같아서
벨트를 알아봤다.

우리가 알아봤던 벨트는
루이비통 벨트, 생로랑 벨트, 페라가모 벨트

처음에 알아봤던 루이비통 벨트는

루이비통 남자 벨트 퐁뇌프

이 벨트였다.
후기도 괜찮고 화려한 루이비통 벨트들 중에서
가장 무난한 벨트였다.

너무 심심한가.. 싶은 찰나에
페라가모 공홈에서 마음에 드는 벨트 발견!


페라가모 벨트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더블 벨트를 많이 하시는데,


이게 일반적인 페라가모가 밀고있는
디자인들이기도 하다.

그런데 주변 후기를 보면
너무 무거워서 축축 쳐진다는 후기가 있었다.
벨트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실용성도 중요하기 때문에
무거운 것 대신 실용성과 디자인을
한꺼번에 잡은 ..! 싱글 간치니 벨트로 선택!


페라가모는 원래 가죽 좋기로 유명해서
한 번 사면 오래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아빠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았다.





짜잔!
나는 신세계 백화점 페라가모 공홈에서 구매
가격은 65만원이다.
카드 할인을 받으면 약 62만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다!


오픈 마켓이나 해외 구매대행, 병행수입 상품은
싸지만 믿을 수 없고
AS가 힘들기 때문에
공홈 구입을 추천한다!




페라가모 특징인
빨간색 바라 리본 포장이
인상적이었다 ^^

아빠의 60번째 생일을 맞아
구매한 페라가모 남자 벨트 !!

울 엄마 생일 때는
명품 백 사주고 명품 벨트 선물해주니
왤케 비싼 걸 샀냐면서 당황해 했던
귀여운 아빠

그러더니 금세 길이 맞추려고
싹뚝싹뚝 자르셨다 ㅋㅋ



페라가모 싱글 간치니 벨트 아빠 선물 !



확실히 비싼 벨트라 그런지
가죽 때깔부터 영롱 !!

동그란 페라가모 상징인
간치니 모양은 문고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거라고 한다.

다른 명품 브랜드들은
중국에서 생산하기도 하지만,
페라가모는 꾸준히 이탈리아에서 생산하고 있고
가죽 안좋다는 평은
그 어디에도 없어서
중후하고 우아한 가죽 소품을 원한다면
단연 페라가모를 추천하고 싶다!




남자 선물 추천 페라가모 벨트



특히 페라가모 벨트 특유의
양면 모양 간치니가 아니라서
더 세련되어 보이기도 하고,


덜 무겁고 유니크해서
30대 후반부터 60대까지
정말 잘 하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두루두루 디자인 ~!

특히 리버시블 벨트라서
양면으로 바꿔 낄 수 있다

우리가 고른 건 한 쪽은 블랙,
한 쪽은 짙은 브라운 컬러로
활용도가 매우 높아서 아빠도
엄청 좋아했다.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
벨트를 두 색깔로 바꿔 낄 수 있다





벨트 자르고 남은 가죽은
가죽 공방에서 키링으로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아빠가 우스갯 소리로
얼마를 자른거냐며 ㅋㅋㅋ
하는 말에 모두 웃었다




페라가모 벨트 675140



실물이 훨씬 더 예쁜 페라가모 간치니 벨트
너무 추천한다

아빠는 그동안 듀퐁 벨트와
코치 벨트를 번갈아 하고 다녔는데
그 두 개 벨트도 고급스럽고 예뻤지만
아빠에게 이번에 선물한 이 벨트도
정말 예뻤다.

가죽이 좋고 페라가모 간치니가
고급스럽고 은은하게 빛나서
아빠 벨트 선물을 찾아보는 딸들이나
와이프 분들은 ㅎㅎ 간치니 싱글 벨트
강력 추천 ! ㅎㅎ

벨트 특유의 네모 버클이 아닌 것도
딱딱한 이미지가 아닌
중후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어서 추천한다 ! ㅎㅎ



50대 남자 선물 추천 ! 페라가모 벨트



사진은 실물을 못담는다!
실제로 너무 예뻤던 벨트!

가족 모두 가격값 한다고
이제까지 했던 생일 선물중에
제일 마음에 든다고 좋아했다 ! ㅎㅎ

지금 아빠 얼굴은 완전 웃고 있음 ㅋㅋㅋ

양면도 된다며 좋아하시고 ㅎㅎ





적당히 포인트 주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벨트를 원한다면
간치니 싱글 리버시블 벨트
추천한다!